2019년도 제 63차 대한직업환경의학회 가을학술대회

2019년 11월 7일 (목) ~ 9일(토) 대구엑스코(EXCO)

AOEM e-Submission 시스템 오픈

AOEM e-Submission 시스템 오픈

 


저널 홈페이지 투고시스템 완성 (https://aoemj.org/index.php)
 
Annals of Occupational and Environmental
Medicine (AOEM)
새로운 출판대행업체인 xmlink 계약을 완료한 , 전자투고 시스템을 완성하고 2021 3 3 오픈합니다. 우리 학술지 투고 시스템은  세계 7,000종이 넘는 학술지에서 사용 중인 Editorial manager 시스템입니다. 대한직업환경의학회 편집위원회는 AOEM 이용하는 저자와 사독자, 독자에게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최적화된 시스템이 마련되도록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사용하시면서 발전적인 제언을 해주시면 언제든지 경청하고 시정하겠습니다.
 

SCI(E) 등재 목표


AOEM
Pub Med SOPUS 등재되어 있는 국제 학술지입니다이에 나아가, 편집위원회에서는 차질없이 준비하여 SCI(E) 등재를 빠른 시일 안에 이루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대한직업환경의학회 회원분들께서는 좋은 연구결과를 우리 학술지에 게재해 주시고, SCI(E)저널에 투고할 때에는 최근 2 이내 우리 학술지에 실린 논문을 인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독
 
AOEM
투고출판 기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사독자 분들의 협조와 노고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대한직업환경의학회에서 사독자 분들에게 논문 게재료 할인 제도를 최근 마련하였으나, 여전히 수고에 비하면 부족하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요청드리기 송구하오나, AOEM 발전을 위하는 마음으로 부디 사독에 응해주시고, 빠른 시일 내에 회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직업환경의학회 편집위원회는 AOEM 직업환경의학 분야의 학문적 발전에 기여하는 국제 학술지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직업환경의학회 편집위원회  

EM-Submission Process-Korean